보도자료

[보도자료]고객만족부문 (주)H&B제이비트 2020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수상

2020-12-17   제이비트

 

차세대 금융 플랫폼 가상자산 거래소 (주)H&B제이비트(대표이사 이서진)가 ‘2020 올해를 빛낸 한국인대상’에서 소비자 만족지수부문에 최고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주)H&B제이비트 이서진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좋은 희생을 포함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자랑스러운 주인공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2020 올해를 빛낸 한국인대상’ 시상식은 16일 한국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방역조치 강화에 따라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시상식은 올해를 빛낸 한국인대상 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 국회출입기자클럽, 대한방송뉴스, 선데이뉴스신문이 주최·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은 각계각층에서 선발된 수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가수 겸 배우인 메이린(본명 서채우)의 차분하면서 매끄러운 진행으로 1부 공식행사와 2부 시상식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거리두기 2.5단계에 따라 공식행사를 축소하여 축사, 수상자 선정결과 인사말 등은 책자로 가름하였다.

 


문기주 일간경기 회장은 대회사에서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몸살을 앓고 있다”며 “세계경제와 생활이 마비가 된 어려운 상황에서도 대한민국이 K방역의 위대함에 세계가 찬사를 보내고 있으며 한국인의 시대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분야에서 힘써주신 여러분이 있었기에 대한민국은 빛날 수 있었으며, 오늘 날의 국가발전과 지역발전에 헌신한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시상식의 취지와 의미를 강조했다.

 

‘2020올해를 빛낸 한국인대상’은 평소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을 바탕으로 책임을 다하고, 확고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등으로 국가경제와 지역경제 및 일자리 창출, 국가브랜드 향상 등 미래 발전에 공헌한, 유능하고 존경받는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고객만족부문 ▲혁신경영부문 ▲교육부문 ▲의료부문 ▲브랜드대상 등에서 추천을 통해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국가의 융성한 발전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조직위원장 선데이뉴스신문 신민정 발행인은 “평소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을 바탕으로 책임을 다하고, 존경받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을 선정하여 시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회는 찾는 자의 몫이고 도전하는 자의 몫이기에 지금의 위기를 새로운 기회와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고 세계 속의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외에도 브랜드대상부문 (주)하이웨이글로벌 의정부문에 국회의원 조정훈, 행정부문에는 이승로 성북구청장 등이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출처 : http://www.committee.co.kr/sub_read.html?uid=44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