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HWC]국민 MC 송해와 함께하는 "힘내라 힘!" 희망 콘서트 열린다

2021-03-02   제이비트


▲ 국민 MC 송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와 송해 전통 문화예술 기념 사업회가 주최하고, 하이컨디션 국민운동 본부와 국가대표 호돌이 응원단이 주관하는 “힘내라 힘!” 희망 콘서트가 꿈·희망·행복·나눔이란 주제로 오는 4일(목) 열린다.

 

이 날 행사에는 학업에 목말라하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노트북 기증운동 발대식도 열릴 계획이며, 특히 대한 노인회, 사회단체 연예인과 ㈜하이웨이글로벌(회장 차광문)이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 하이컨디션 국민운동본부의 '댄조'   © 한국인권신문

 

한편 이번 희망 콘서트를 주관하는 하이컨디션 국민운동본부는 10년 전부터 댄스와 체조를 결합한 ‘댄조’를 전 국민 건강운동으로 보급 확산시키는데 운동을 펼치고 있다.

 

운동본부는 향후 전 국민 걷기운동과 찾아가는 콘서트, 황금똥체조와 변관리를 통한 건강관리, 하이컨디션 건강관리사 양성과 건강인증 등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남예종은 오는 15일부터 국내 최초로 ㈜하이웨이글로벌 재단에서 발행하는 코인으로 등록금을 결제하는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오는 13일(토) 오후 5시 차광문 회장이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이사장으로 공식 취임한다고 전했다.

 

출처 : http://www.committee.co.kr/sub_read.html?uid=45195